공유하기

[언론보도]소비자에게 인정받은 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 3년 연속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http://m.nextdaily.co.kr/news/article.html?id=20190222800022

 

 

크리미크몬은 업소용음식물처리기 부문으로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3년 연속 소비자에게 직접 인정받아 최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한국 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제품의 우수성, 비용절감의 경제성, 사용상의 편리함 그리고 A/S 까지 업소용음식물분쇄기가 갖춰야 할 핵심적인 부분에서 전부 최고의 점수를 받아 영예의 대상을 수상 한 것이다. 특히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이 회사 관계자는 강조했다.

 

크리미크몬은 2007년부터 13년 동안 전국 3300개 사업장에 음식물처리기를 설치한 독보적인 실적으로도 유명하다.
 
제품의 성능과 경제성, A/S 까지 소비자에게 객관적으로 최고의 평가를 3년 연속 받았다는 것만으로도 3300개 사업장 설치가 어떻게 가능했는지 짐작가는 부분이다.
 
크리미크몬은 음식물쓰레기(잔반)의 경우 평균 70%를 감량하고, 야채와 과일 등 농산물 쓰레기는 평균 80%를 감량해 음식물처리비용을 70~80% 절감해주는 감량방식과 음식물쓰레기를 전부 발효·소멸하는 소멸방식을 전부 자체공장에서 생산해 판매하는 전문 제조기업이다.
 
또 미생물 발효 소멸방식은 음식물쓰레기의 90~95%를 수증기와 탄산가스 등 기체로 소멸한 후 5~10%의 잔존물은 우수한 유기질 성분으로 텃밭이나 화단에 퇴비로 쓰거나 일반쓰레기 봉투로 처리가 가능해 현존하는 음식물쓰레기처리기의 방식 중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환경부나 지자체 환경관리과, 순환자원과에서도 적극 독려하는 방식의 음식물쓰레기처리기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크리미크몬은 ㈜이지크린의 업소용주방기기 스타 브랜드로 음식물분쇄기, 음식물쓰레기분쇄기, 업소용음식물분쇄기, 미생물음식물처리기, 음식물쓰레기건조기를 직접 개발, 생산, 판매하는 가장 전문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며 이번에 새로운 제품과 마케팅을 준비 중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 업체는 관계자는 “‘크리미크몬이 만들면 업계의 기준이 되고 표준이 된다’며 항상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우직하게 전진하겠다”며 “내년에도 소비자 대상을 수상 할 수 있도록 올 한해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등록자

nextdaily

등록일
2020-03-05 09:21
조회
1,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