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 ㈜이지크린] 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 3년 연속 수상

https://n.news.naver.com/article/468/0000475456

 

 

[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전문기업 ㈜이지크린의 크리미크몬이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업소용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3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크리미크몬은 2007년부터 3,300 곳 설치로 제품의 성능이 객관적으로 검증되고 전국 A/S 센터를 통한 24시간 써비스로 기업의 신뢰성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아 2017년부터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였다.13년 동안 오로지 업소용음식물처리기만 연구하고 개발, 생산해 온 크리미크몬은 업계에서도 독보적인 설치실적과 국내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한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2019년에는 오폐수 배출없이 음식물쓰레기의 95%를 수증기와 탄산가스로 소멸시키는 기화식 미생물 발효 소멸기를 본격적으로 시판 할 계획이며, 이에 따른 모든 준비를 전부 마쳤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기화식 미생물 발효 소멸방식은 현행법상 지차체 별로 사용상 분쟁이 발생하는 액상소멸방식이 아닌 오폐수가 전혀 발생하지 않으면서도 건조방식처럼 잔존물을 음식물쓰레기로 2차 처리해야하는 방식이 아니고 투입양의 약 5% 정도의 잔존물은 1개월에 한번 정도 퇴비 또는 일반 쓰레기로 처리해도 되는 진정한 친환경 소멸방식이기에 환경부나 각 지자체(시,군,구청 환경과)에서도 환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기화식 미생물 소멸기는 지난 6월부터 8개월간 군부대와 기사식당, 횟집에서 현장 테스트를 완벽하게 마쳤고, 지난 해 8월에 KC인증까지 완료하여 성능적으로나 법률적으로 판매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무엇보다 기쁘고 감사한 일인데 특히,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브랜드” 로 선정되어 더더욱 감사하고 영광스러우며 지금까지 믿고 구입 해주시고 소개까지 시켜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전 임직원들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크리미크몬은 ㈜이지크린의 독보적인 브랜드로서, 2007년 경남 진주에서 공장을 설립하여 13년 간 전국 3,300 사업장에 업소용음식물처리기를 설치하였으며, 현재는 경기도 화성 공장에서 음식물처리기, 음식물분쇄기, 음식물쓰레기분쇄기, 음식물쓰레기건조기, 업소용음식물분쇄기를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jckim99@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첨부파일
확장자는png누끼-150d.png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0-03-05 10:06
조회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