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뉴스기사]3년 연속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크리미크몬' 업소용음식물처리기

http://www.horti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651

 

크리미크몬은 ㈜이지크린의 독보적인 업소용음식물처리기 브랜드로 유명하다. 음식물처리기, 음식물분쇄기와 초음파식기세척기, 업소용식기세척기, 업소용인덕션, 언더렌지를 생산 및 판매하는 업소용주방기기 전문 제조기업 ㈜이지크린은 2007년부터 13년 간 3,400 곳에 음식물쓰레기처리기를 설치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춘 자체 공장운영의 직접생산 기업이다.

이지크린의 주요 생산 및 판매제품은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업소용식기세척기, 언더렌지 인덕션이 있으며, 브랜드는 크리미크몬과 휴세이버로 소비자에게 최고의 평가를 받고있다.

이지크린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면서 자타공인 업소용주방기기 명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특히, 음식물쓰레기분쇄기의 경우 칼날없는 분쇄방식으로 잔고장이 없으며, 미생물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보충이 필요없는 바이오세라믹 볼 교반방식으로 특허를 보유하여 타 업체와 확연하게 처리능력과 내구성의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고, 업계최초로 서울보증의 A/S 이행보증과 전국 광역 별 A/S센터를 운영하여 사후관리 부분에서도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1위와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지크린의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휴세이버는 국내최초, 국내유일의 3채널 다주파 5면 서라운드 버블 히팅방식인데 28khz-40khz-60khz 3채널 다주파와 수조의 5면에서 강력하게 발생하는 서라운드버블, 수조 내장형 파워 히팅으로 식기 세척의 사각지대가 없어 다양한 종류의 식기, 농수산물, 의료기기, 완구를 완벽하게 살균하고 세척하는 초음파식기세척기라고 관계자는 강조했다.

또한, 휴세이버 언더렌지는 식탁위에 올리거나 식탁을 타공하여 매립하는 방식이 아닌 쓰던 식탁 아래 설치하여 식탁위의 냄비만 가열하는 특수 인덕션으로 김치찌개, 샤브샤브, 감자탕, 추어탕, 즉석 떡복이, 삼겹살, 오리구이, 소고기 전문점 등에서 사용 할 수 있는데 인덕션 방식이라 가스나 하이라이트 전기렌지 대비 경제성이 뛰어나고 열이나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면서도 절감성이 뛰어난 신개념의 특수 인덕션이며, 업소와 가정 전부 설치가 가능하다.

이지크린 관계자는 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의 3,400 사업장 설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올해 하반기에 초음파식기세척기와 언더렌지를 출시하면서 3년 연속 1위와 대상을 수상한 전문기업의 인지도와 유명세에 걸맞게 명실공히 국내최고의 업소용주방기기 전문 제조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지크린은 9월부터 크리미크몬 업소용음식물처리기, 휴세이버 초음파식기세척기와 언더렌지 대리점 및 지역 별 영업사원을 모집한다.


저작권자 © 월간원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월간원예(http://www.hortitimes.com)

 

등록자

월간원예

등록일
2020-03-05 10:12
조회
15